공단소개
공공서비스 혁신으로 시민 삶의 질 향상시키는 북구시설관리공단

공단소개
미 션
공공서비스 혁신으로 시민 삶의 질 향상
비 전
청렴, 친절, 전문성으로 시민감동 실현
핵심가치
- 1현장중심
- 2경영혁신
- 3청렴·인권
경영전략 및 전략과제
시민중심소통·친절·안전경영
시민참여공공서비스 향상
윤리경영청렴문화 조성
인권경영상호 존중과 배려

- 내·외부 소통협력 활성화
- 친절서비스 생활화로 고객만족도 UP
- 예방관리시스템 구축으로 안전 확보
- 현장맞춤형 매뉴얼 정비로 프로세스 구축

- ESG 지속가능경영 확립
- 직원역량강화 서비스품질 향상
- 공공시설물 사전예방 관리시스템 정착
- 성과중심 책임경영 강화

- 공공구매 조달혁신으로사회적경제 실현
- 시민이 체감하는 청렴문화 조성
- 청렴·윤리경영시스템 강화
- 행정절차 투명성 제고

- 지역 거버넌스 확대 통한 사회공헌실천
- 인권보호 및 노동권 존중
- 일·생활 균형으로 삶의 질 향상
- 소통과화합으로 노사상생발전