혁신경영
공공서비스 혁신으로 시민 삶의 질 향상시키는 북구시설관리공단
혁신경영
행복 북구!
우리 광주광역시북구시설관리공단 임직원은 내부고객, 외부고객, 사회적고객 만족 서비스로 고객 행복 경영 실현
우리 광주광역시북구시설관리공단 임직원은 내부고객, 외부고객, 사회적고객 만족 서비스로 고객 행복 경영 실현
핵심가치 및 실천과제
관계자 소통이해관계자 간 네트워크를 위한 소통 통로 마련
- 직원 소통
- 주민소통
- 지역사회 협업
조직문화 조성조직문화 진단 및 변화관리 방향 설정
- 윤리·인권·청렴문화 조성
- 친절문화 조성
- 나눔문화 조성
고객서비스 개선고객만족도 관리를 위한 서비스 개선방안 발굴
- 근무여건 개선
- 공단서비스 개선
- 사회공헌 활동